저렴한 가격의 레플리카 제품의 만족도가 더 높은 이유
머리에서 발끝까지 유행타지 않는 아이템이 존재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보니 사람들은 쇼핑을 많이 하고 예전에 비해서 저렴해진 가격대로 대다수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지만 그와는 반대로 예전에 비해서 꾸준하게 가격이 오르는 것들이 있으니 그것이 바로 명품입니다. 예전에는 면티한장에 1만원이였다면 요즘은 3장에 만원으로 구매가 가능하게끔 대량화가 되었고 싼게 비지떡이란 말이 있었지만, 그런 말도 옛말인것이 싸다고 해서 나쁜것도 아니고 비싸다고 해서 꼭 좋은것도 아닌 것이 바로 요즘이기 때문입니다. 명품들조차도 어느정도의 하자가 있게 마련이며 명품이 아니어도 명품 못지 않은 퀄리티가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예전에는 명품이 곧 좋은 품질의 제품이라 했지만, 요즘은 굳이 그런 생각을 가지는 경우도 많지 않습니다. 중국산 제품이 퀄리티가 낮고 누가 봐도 한눈에 진짜가 아니라고 생각할 정도의 제품이었던 때도 있었습니다. 물론 지금도 있지만 과거보다 기술이 발전하고 시간이 많이 흘렀기에 체계적으로 변화하게 되면서 두개를 나란히 두어도 실제 육안으로는 구분이 불가능할 정도의 퀄리티로 제작하는 제품들이 훨씬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가격에서는 엄청난 차이를 갖고 있으며 대다수의 사람들이 자기만족을 이유로 명품구매를 한다는 것을 생각할때 굳이 만족을 위한 값어치가 그렇게 많은 금액을 필요로 하는 것인가 또한 생각할 부분입니다.
가방 하나에 천만원, 티셔츠 하나에 백만원 이상의 가격을 주어야 하는 명품이지만, 레플리카의 경우 1/10정도의 가격이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눈으로 보았을때 전혀 차이가 없다면? 당연히 후자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소비를 하는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생각의 차이라는 것이 엄연히 존재를 하기에 강요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이용을 하려고 한다면 제대로 된 곳에서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두는 것 역시 필요합니다.
국내는 상당히 많은 레플리카 판매를 하는 곳들이 있지만 대다수의 소비자들은 인스타 혹은 카카오스토리등의 SNS를 이용해서 구매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문제는 믿을수 있느냐, 그리고 생각보다 저렴하지 않은 가격을 이야기하는데 그만큼의 퀄리티를 가지고 있느냐입니다. 나 스스로 만족을 하기 위해서라면 명품구매를 하는 것이 좋지만, 사회적 경제적 상황이 여의치 않거나 현명한 소비를 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구매를 하는 것이라면 가성비를 꼼꼼하게 따져야 합니다. 해외로부터 항공으로 건너온 쓰레기를 받으려고 기운쓰며 쇼핑을 즐기는 사람은 없기 때문입니다.
회원수를 많이 보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이며 10년이상의 유지를 하고 있는 레플리카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우선적인 선택이 되는 이유 또한 동일한 이유라 할 수 있습니다. 다년간의 노하우를 통해서 제품을 비교해서 실제와 거의 흡사한 사양으로 준비를 하고, 그와 함께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적인 매리트가 가능할 수 있는 환경을 소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믿고 구매를 할 수 있고 만족까지 가능한 것입니다.
당연히 실밥이나 본드자국 등의 미세한 부분이 없을수는 없지만 초기의 불량을 잡기 위해서 레플리카판매시 3단계의 제품 검수 과정을 거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이 이루어지게 되면서 고객들에게 전달되는 과정에서 발생될 수 있는 불량을 줄이는 것입니다. 추가적으로 교환은 사이즈에 한해서 동일한 제품으로 가능할 수 있도록 하고 있지만 48시간 이내 교환관련 접수가 필요합니다.
많은레플리카 제품들을 판매하는 곳에서는 실제 제품에 대한 사진을 보기가 힘든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찾아보게 되면 대다수는 판에 박힌듯캡쳐한 사진들이 대다수이기에 실물에 대한 퀄리티를 알아보기도 힘들고 있다고 해도 편집을 해서 보정이 된 경우가 많아 받아보면 이게 동일한 제품이 맞는지 의심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레플리카구매시 실제 제품 관련 사진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오리지널과의 사진비교까지 가능할 수 있도록 하고 있기에 선택을 할 때 한번 더 할 신중하게 고를 수 있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퀄리티 대비 저렴한 금액대를 보유하고 있기에 쇼핑 자체가 만족스러울수밖에 없습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